경제일반

(주)네이블마케팅, 벤처기업 인증 획득… “단기 성과 넘어 기업의 ‘자립과 성장’ 돕는 실행 파트너 입증”

컨설팅·마케팅·교육 3대 핵심 사업부 시너지 인정받아… 기술력과 성장 잠재력 입증

소상공인 및 중소기업을 위한 통합 비즈니스 솔루션을 제공하는 (주)네이블마케팅이 벤처기업 인증을 획득하며 기술력과 미래 성장 가능성을 공식적으로 인정받았다.

 

 

이번 벤처기업 인증은 (주)네이블마케팅이 보유한 컨설팅, 마케팅, 교육 등 3개 전략사업부(SBU)의 전문성과 혁신 역량이 긍정적인 평가를 받은 결과로 풀이된다.

 

동사는 단순한 대행 서비스를 넘어 기업의 설립부터 성장, 디지털 전환에 이르는 전 과정을 아우르는 '원스톱 솔루션'을 제공하며 업계의 주목을 받아왔다.

 

(주)네이블마케팅은 ▲연구소 설립 및 벤처·이노비즈 등 기업 인증과 정부지원사업 매칭을 지원하는 '컨설팅 SBU' ▲디지털 전환(DX) 및 오픈마켓 판로 개척, 라이브커머스를 수행하는 '마케팅 SBU' ▲평생교육원 및 인터넷 언론사를 운영하며 NCS 직무교육을 제공하는 '교육 SBU'를 유기적으로 운영하고 있다.

 

특히 급변하는 이커머스 환경에서 소상공인의 오프라인 비즈니스를 온라인으로 성공적으로 전환시키는 '디지털 트랜스포메이션(Digital Transformation)' 분야에서 탁월한 성과를 보이고 있다. 이번 인증을 발판으로 (주)네이블마케팅은 데이터 기반의 마케팅 기술 고도화뿐만 아니라, 기업의 '자립과 지속 성장'을 지원하는 실행 파트너로서 맞춤형 컨설팅과 교육 솔루션을 더욱 강화할 방침이다.

 

(주)네이블마케팅은 "이번 벤처기업 인증은 '기업의 성장을 돕는 중심이 되겠다'는 우리의 미션과 기술력을 동시에 인정받은 쾌거"라며, "앞으로도 '연결에서 성장으로, 성장에서 자립으로'라는 설립 이념을 바탕으로, 고객사가 단기 성과를 넘어 자립적인 성장을 이룰 수 있도록 경영 전반을 아우르는 체계적인 지원을 아끼지 않겠다"고 밝혔다.

 

이어 "중소기업 성장의 중심이자 대한민국을 대표하는 경영컨설팅 파트너로서, 고객이 시장과 건강하게 연결되고 도약하는 모든 순간을 함께하는 든든한 연결점이 될 것"이라고 강조했다.

 

한국e마케팅저널 주택규 기자 |